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 주문조회 마이쇼핑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삶의 질이 높아지는 레어케어 큐레이션 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아이다를 모르던 시절, 우연히 써 본 샘플 하나로 전 아이다의 세계에 빠져들었는데요.
작성자 Ji****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9-17 19:10: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8

아이다를 모르던 시절, 우연히 써 본 샘플 하나로 전 아이다의 세계에 빠져들었는데요. 딱 한 번 써보고... 전 어머? 이렇게 좋을 수가!를 연발하게 됩니다.

처음엔 앰플만 썼는데요. 얼마나 맘에 들었는지 공구할 때마다 여러개를 쟁여쓰곤 했었어요.( 이 얘긴 다음에 앰플 재구매할 때 쓸게요. 이번엔 좀 남아서 당장 팔요한 토너랑 수분크림만 샀어요.)

악건성 피부를 가진 저는 사계절 내내 찢어질 것 같은 피부를 갖고 사는데요. 건조하다보니 겨울엔 막 일어나기도 하고 실내외 온도차에 자주 홍조를 띄곤 해요. 그래서 자극은 없으면서 수분은 충분히 공급되는 토너가 필요한데요. 그걸 채워주는 것이 딱 프로폴리스 토너였어요. 이 토너는 버블 용기에 들어서 펌핑을 하면 거품형태로 나오는데, 이 거품이 정말 부드럽게 얼굴에 앉으면서 수분을 공급헤 줘요. 특히 세안시에 물세안 대신 버블로만 세안을 두 번 정도 하면 얼굴이 정말 촉촉해 진답니다.

또한 수분크림도 정말 좋은데요. 발림성도 좋고 끈적이지 않게 흡수되면서 순해요. 그러면서도 수분은 정말 오랫동안 가둬주거든요.크림도 펌프용기에 들어서 사용하는동안 공기나 제 손이 닿을 일이 없어 끝까지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이번에 7개를 사면 35%나 할인되는 쿠폰을 받아서 선착순 선물에 금액 선물까지 받았어요. 잘 쓸게요.
첨부파일 review_231_image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레어케어 2021-10-01 18:23:4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지아님,우연히 사용해보신 샘플로, 아이다의 세계에 빠져들으셨군요!레어케어가 엄선하여 고객님들께 소개해드리는 만큼 자부심있는 제품이랍니다.악건성이시라니 특히나 건조한 가을 겨울에 피부관리가 정말 어려우셨겠어요 ㅠ.ㅠ프로폴리스 토너는 500,000ppm 함유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빠른 피부 진정과 장벽을 강화시켜주어요. 게다가 쪼개진 버블 입자가 피부 사이사이를 채워주어 제품이 잘 흡수될 수 있어요. 말씀하신 것 철머 아침 버블 세안으로 촉촉한 아침을 맞이하기 정말 좋죠!레어케어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겟하셨다니 저희도 기쁩니다 :) 앞으로도 아이다와 레어케어에 꾸준한 관심과 애정 부탁드릴게요 🥰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